돈 밝히는 여자 ㅋㅋ

뱃살관리(?)를 시작하다

망기럽 2021. 5. 10. 12:57

뱃살관리 7일째 ㅋㅋ

 

 

며칠전 모 유투버님의 소개로 뱃살관리본부라는 카페를 알게 되어 가입했다.

 

가입목적은;;;

 

[다이어트식단] 15일 동안 성공하면 스타벅스 커피 쿠폰 1장과  [걷기다이어트] 15일 동안 성공하면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또 준다.

 

오늘로서 7일째,  처음엔 끝까지 할 수 있을까 싶어 걱정했는데 계속 하다보니 재미도 있다.

 

서로 격려해주는 댓글 50개를 달면 편의점 상품권 천원짜리도 주는게 추가됐다.

 

방법은 [다이어트식단]의 경우 하루 세끼 중 최소 두끼 먹은 식단사진을 캡처해서 올려야하고, 물마시기를 실천했다는 물이 담긴 컵이

나 물병사진도 찍어 올려야 한다.

 

[걷기다이어트]의 경우는 스마트폰에 삼성헬스앱이나 나의 경우 돈도 벌수 있는 캐시워크앱을 예전에 깔아 하루가 거의 끝날때 시간과 날짜가 보이도록 사진찍어 캡처해 올리면 된다.

 

아 그리고 소감 한줄씩 적어야한다.

 

허억 사진이;;; 

이런 식으로 올리면 된다^^;;;

 

꼭 성공해야지.

'돈 밝히는 여자 ㅋㅋ' 카테고리의 다른 글

뱃살관리본부 가입 ㅋㅋ  (0) 2021.05.05
내가 하는 작은 부업  (0) 2021.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