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밝히는 여자 ㅋㅋ

내가 하는 작은 부업

망기럽 2021. 4. 25. 15:46

넘 작고 귀여운 월급 덕에 예전부터 퇴근후 좌담회 알바, 설문조사, 일대일 인터뷰 등과 그밖에 돈버는 사이트에 가입하거나 돈버는 앱을 설치해서 푼돈을 벌었으나 요즘 잦은 야근 지칠대로 지쳐 많이 소홀해졌지만 그래도 내겐 너무 소중한 부업들^^

 

그 중 내가 이용한 어플 중 제일 오래된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처음엔 그냥 캐시슬라이드라는 이름이었다가 걷는만큼 돈버는 기능이 추가되면서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이 되었어요.

걷는 수 체크하는 게 굳이 필요없는 분들은 그냥 캐시슬라이드앱을 설치하시면 돼요.

돈버는 앱 중 가장 고전적인 잠금화면 장치 즉 옆으로 밀어서 몇원씩 돈을 받거나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아니면 바로적립에서 SNS의 좋아요를 누르거나 팔로우를 해서 돈을 버는법  특정앱을 설치하거나 유튜브에서 구독하기 상품을 클릭해서 저는 방법

그리고 미션적립의 경우 처음에 타로점 보기만해도 적립금이 지급되면서 다른 미션적립을 할 수 있게 돼요. 포인트1=1원

포인트가 쌓이면 상단의 쇼핑백 모양의 C를 눌러서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하시면 되고 저처럼 현금이 좋으시면 5만원이될때까지 기다렸다 현금으로 선택하셔서 신청하시면 돼요.

출금가능 금액은 5만원이지만 그보다 적은 금액도 출금할  수 있는 이벤트도 종종 있어요.

별것 아니지만 저의 작은 즐거움 중의 하나예요.

한동안 침체되어 있어 잠금화면도 무시해버리고 넘겨버렸지만 저도 다시 부지런히 할려고요.

 

혹시 가입하실 분 계시면 추천인 아이디  chsbest777 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oneany.shop/Ib7RXB

'돈 밝히는 여자 ㅋㅋ' 카테고리의 다른 글

뱃살관리(?)를 시작하다  (1) 2021.05.10
뱃살관리본부 가입 ㅋㅋ  (0) 2021.05.05